팀뷰어 설치, 실행 및 원격지원요청 방법 > 정보마당 | 주식회사 플로드, 플라워다이렉트, 플다

고객센터

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22 J타워 5층
전화번호 : 02)522-8200
팩스 : 02)555-6611
이메일 : gh-wjd@naver.com

본문

Home > 커뮤니티

정보 마당

팀뷰어 설치, 실행 및 원격지원요청 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11-13 17:56 조회212회 댓글0건

본문

팀뷰어 다운로드

1. 팀뷰어 설치
PC에서 “팀뷰어 다운로드” 버튼을 눌러서 팀뷰어를 다운로드합니다.
다운로드한 “TeamViewe_Setup.exe” 파일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합니다.
설치진행과정에서 “팀뷰어를 어떤 용도로 사용하기를 원하십니까?” 라는 선택 창이 나오면 “개인용/비상업용”을 선택해주세요
마지막으로 “동의-종료”를 누르면 설치완료

teamviewer1.png


2. 팀뷰어 실행
설치가 끝났으면 바탕화면에 “바로가기 아이콘”이 생성되었을 거에요

teamviewer2.png

아이콘을 클릭하면 “1)귀하의ID와 2)비밀번호”를 알려줍니다.

teamviewer3.png


3. 플다에 원격지원 요청
플다 측에 내 컴퓨터의 지원을 요청하시려면
위 2번의 방법으로 팀뷰어를 실행한 후 플다 고객센터(02-522-8200)에 전화합니다.
플다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팀뷰어 실행화면에 표시된 “귀하의ID”와 “비밀번호”를 알려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